고조선(古朝鮮)고구려(高句麗)신라(新羅)백제(百濟)고려(高麗)조선(朝鮮, Chosun 또는 Joseon, 중세 한국어: 됴ᇢ션·귁)대한제국[2](大韓帝國, 영어: Empire of Korea)일본통치시대(일본어: 日本統治時代 にっぽんとうちじだい[*])대한민국(한국 한자: 大韓民國)아틀란티스Atlantis레무리아(Lemuria 또는 Limuria)준성단(準星團)confirmwithstarcluster'sways준아틀란티스confirmwithAtlantis'sways관련 보고서 +22등급 박종권 서술 비파충류준초식플레이아데스29등급 서술 ---------------------------------------------------------------- 현대자동차관련보고 현대자동차를 만든 대한민국 최초 자체모델 포니Pony 현대 포니(영어: Hyundai Pony)는 1975년부터 현대자동차가 생산한 후륜구동 중형차이며, 대한민국 최초의 고유 모델 자동차이다. 1990년에 단종되었다.대한민국 자동차 공업의 자립을 선언한 차종으로,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차명인 포니는 조랑말을 뜻하는 영어 단어인 pony에서 유래하였다. 포드와의 기술 이전이 결렬된 후 현대자동차는 1973년부터 독자적인 고유모델 개발을 모색하였고, 이탈리아의 자동차 디자이너인 조르제토 쥬지아로가 운영하는 카로체리아인 이탈디자인에 디자인을 의뢰하였다. 이탈디자인은 1973년 9월부터 디자인을 시작하여 같은 해 10월에 4개의 스케치를 완료하였고, 품평을 거쳐 디자인을 결정하였다. 당시 현대자동차가 이탈디자인과 차량 설계 도면과 금형 제작용 프로토타입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여 지불한 비용은 120만 달러로, 당시는 엄청난 액수임에도 지불하기로 결정하였다. 포니라는 차명은 당시 대한민국에서 공모를 통하여 지었는데, 수출 지향적인 부분도 반영되었다.1974년 11월에 이탈리아 토리노 모터쇼에서 포니와 콘셉트 카인 포니 쿠페가 공개되었다. 포니 쿠페는 실제로 시판되지 못하여 콘셉트 카 단계에서 마무리되었다. 엔진은 당시 현대자동차의 기술제휴 회사였던 미쓰비시 자동차의 1,238cc 새턴 엔진과 4단 수동변속기를 적용하였으며, 미쓰비시 랜서의 후륜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포니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유모델 자동차이며, 이를 통하여 대한민국은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2번째로, 세계에서는 16번째로 고유모델 자동차를 만든 국가가 되었다 --------------------------------------------------------------------------- 우리가 목격관찰분석한 바로는, 포니는, 아틀란티스기술진에 의하여 디자인설계되었으며, 이종동형차종으로서 이태리 피아트사에 공유된 모델로 추론된다.보고처리 외형은 다르지만, 실제 차륜과 차축등 기본뼈대와 원축도는 공유된 모델들이 아마도 피아트 혹은 이태리 자동차회사에 존재할 것이다 같은 시기 독일나치가 자동차기술을 아틀란티스에서 받기를 바랬지만, 아우슈비츠수용소문제로 거절되었다. 아마도 이 차종은 로마제국(이태리)와 대한민국이 공유한 차종일 것이다. 2022년 7월 15일 현대자동차에서 포니의 디자인을 재해석한 수소 전기차 'N Vision 74' 콘셉트카를 발표했다 디자인 컨셉은 분명히 아틀란티스 컨셉이다. 기술역시도 아틀란티스기술로 목격관찰되다. 현대자동차는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이 1946년 세운 현대자동차공업사와 1947년에 세운 현대토건사가 모체인 회사다. 1967년 포드와 합작 회사로 처음 세워졌다. 1968년 11월에 현대자동차 최초의 자동차인 포드 코티나를 출시했다. 당시 독자 기술이 없던 현대자동차는 1974년 2월 당시 영국 최대의 자동차 회사였던 브리티시 레일랜드의 부사장인 조지 턴불을 영입했다.또한 1970년대 중반부터 1985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와 기술제휴 관계에 있기도 하였으며 한때 실업야구팀 창단설이[1] 있었다. 현대자동차가 독자기술을 가진 계기는 포니승용차의 개발이다. 이는 분명히 아틀란티스로부터 전수된 자동차제작기술이다. 현대자동차 특유의 강판디자인과 원차동축 디자인들은 아틀란티스로부터 온 컨셉들이다. 이는 일본과도 명백하게 다르다. 현대자동차는 독자기술이 없었지만, 포니승용차의 독자개발을 계기로 기술을 확보하고, 대한민국 제1위의 자동차회사로 성장한다. 비록 일본자동차 회사 대비로 기술력이 떨어지는 듯 보이지만, 이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현대건설의 성장은 중동건설붐이다. 중동건설붐은, 아틀란티스 순수자본의 아랍에미레이트 투자에 있다. 아랍에미레이트 신도시들은 아틀란티스순수자본으로 투자되었다. 이를 계기로 한국건설회사들에게 중동건설붐에 참여할수 있는 계기가 주어진다. 또한 카르타고와 이집트등과의 인연들은, 리비아등 대수로 공사들과 각종 건설사업에 참여할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대한민국의 경제성장은 아틀란티스와 매우 밀접하다. 비단 반도체와 정보통신 전자산업만 관계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이와같이 보는 이유는, 이건희의 IMF유발의 이유와 원인이다. 이건희는 자동차광으로서 전세계 최고급최고가자동차들을 다량보유하고 자동차를 몰기를 좋아했다고 하지만, 대부분은 박종권이 취미를 도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건희의 자동차사업의 집착은 거짓이며 허구이다. 보고처리 만일 이건희가 정말 자동차사업을 하고자 했다면, 현대자동차 방식으로 했을 것이고, 제일 먼저 자체 자사모델을 개발했을 것이다. 현대자동차가 자동차산업관련 기술을 습득한 것은, 포니자동차의 독자개발이 계기이며, 그 기간은 10년 안팎이다. 포니자동차를 제조판매하는 기간 10년간 현대자동차는 많은 기술과 노우하우를 습득한다. 이후 20년경과시 현대자동차는 괄목할만한 기술성장을 이룬다. 이후 그랜저 시리즈를 보면, 이 자동차회사의 기술력이 일본제품과 비슷해져감을 느끼게 만든다. 보고처리 이건희는 최초에 자동차사업을 시작하면서, 기아자동차를 강제인수하려 했고, 자체모델개발은 아예 고려하지도 않는다. 최초 거액의 자본이 투자된 삼성자동차 공장 역시도 최첨단 방식으로 건설하지만, 자체모델 하나 개발하지 않고 제조공장만 거액을 투자하여 최첨단 미국수준의 공장으로 건설하는 이상한 방식을 전개한다. 실제로는, 만일 자동차사업을 정말 하고자 했다면, 먼저 자체모델, 자사모델을 디자인개발하고, 이를 해외관련자동차기업 혹은 기타 연관된 기업체에서 CKD, SKD 방식으로 시제품 생산을 했어야 했다. 그런 연후에 시장의 반응과 자동차제품의 성능품질등을 평가하고, 일반적으로 보통수준의 생산공장을 건설하고 소량으로 시제품형태의 생산을 시도했어야 한다 그러한 과정을 동반하면서 유관 다른 업체와 협력하던지 아니면 인수회사를 찾았어야 했다. 하지만 이 사람은 독자모델개발은 전혀 고려치 않았고, 오로지 일본 닛산자동차회사 제품을 OEM SKD, CKD방식으로만 조립생산하는 것을 고집하는 가운데, 기아자동차를 강제인수하려 했고, 과정에서 기아자동차를 단기자금경색을 유발하여 결국 부도를 내었으며 기아자동차의 부도는 대한민국의 IMF국가부도사태의 결정타가 된다. 우리가 보는 바로는, 현대자동차방식으로 독자모델을 먼저 개발하고, 제품생산은, 해외기업체들에게 의뢰하여 일정기간 협력하는 방식으로 생산하여 반응을 본후, 천천히 자체생산공장을 건설하고, 관련기술을 확보하는 과정을 거쳤다면, 불필요한 투자낭비와 IMF부도사태를 막을수 있었다 보고처리 현대자동차 역시도 자체모델 개발이전에는 해외자동차전문기업들로부터 기술을 전수받거나 조립생산하는 방식을 거쳤을 것이다. 여기부터는 나도 잘 모르므로, 더 말할수는 없는데 다만, 현대자동차가 독자기술을 가질수 있었던 계기가 독자모델의 개발이며, 아틀란티스로부터 전수된 기술때문이라는 점이다. 실제로 지구인수준에서 자동차를 개발하고 운용할수 있는 능력은 없다 독일이 기술을 자랑하지만, 이것도 전부 아틀란티스기술이다. 참고로 닛산자동차사업주는 아플레이아데스2대수장이며, 혼다로 알려진 사람으로 목격관찰되다. 일본의 많은 기업체들에는 영국여왕이 개입된다. 영국여왕남편노릇을 하던 이건희가 전적으로 일본회사에 의존하며, 독자모델개발은 고려치 않고, 오로지 기아자동차의 강제인수를 강행하고, 무리한 과도투자로서 고가의 첨단공장을 선건설한 것은, 국가부도사태를 의도적으로 유발하려 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결국 이건희의 기아자동차 강제인수시도는, 기아자동차 부도를 유발하고 IMF국가부도사태의 원인이 되는데, 실제 IMF국가부도사태의 원인을 살펴보면 아틀란티스로부터 지원된 반도체560조원의 경상흑자와 매년경신되는 수십수백조원의 이익들 그리고 아틀란티스를 이용해서 반도체분야를 독점하는 술수로서, 삼성전자가 매년 엄청난 이익을 경신하고 대한민국전체경제를 좌지우지하는 것처럼 성장하자, 교만무도해진 이건희가 금융경제시스템과 부동산경제시스템을 충동하여, 아직은 그럴 시기가 아닌 상태에서 무리한 차입경영과 달러사채놀음(해외)을 부추긴 결과로서 단기외화(달러)의 유동성문제가 발생되었고, 그로서 실제 경제는 이상이 없는데, 금융경제와 차입경제, 외환달러유통경제에 문제가 생겼고, 이를 기화로 국가부도사태를 선언하고, 대한민국경제를 완전히 망가뜨렸다고 유추되며, 이것을 계기로 해서, 한국인들을 더 가난하게 만들고, 한국인에게 돌아갈 부요함을 전부 가로채고 빼앗으며 이를 중국인들에게 넘겨주고, 중국으로 이전시키는 교활한 술수로 악용했다고 목격관찰되다 보고처리 이건희는 반도체 이익금 650조원~900조원을 대한민국경제시스템으로 선순환시키지 않았으며, 이를 착복하여 영국여왕비밀계좌와 스위스비밀계좌에 분산예치했으며, 이 엄청난 돈을 가지고, 중국국가상무위원, 중국국가주석직을 얻으려 했으며, 과정에서 엄청난 돈을 중국의 고위관리들과 상위극상계층에게 뿌려댄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보고처리 작금의 한국경제를 보건대, 펜트하우스형의 최고급아파트(미국수준)들이 줄줄이 건설되고 어디를 가든 최고급형 아파트들이 우후죽순들어서는데, 이상한 것은, 한국인경제자체는 점점 피폐하고 궁색하고 좌절스러운 요상한 형태의 경제체제로 목격관찰된다는 점이다. 만일 이것이 한국인경제로서 선순환하여 한국인경제의 부흥과 발전 활기로서 돌았다면 분명히 사회분위기나 기타 감지되는 것들은 상당히 좋게 느껴졌을 것이며, 꼭 이것이라고 말할수 없는 풍요함과 여유들이 사회전반으로 확산되었을 것이나, 작금의 경제는, 마치 지옥의 도시를 방불하며, 분명히 최고급형 미국수준의 펜트하우스등급의 고급아파트가 줄줄이 들어서고(특히 용산재개발현장을 가보면 미국수준이다) 겉으로 보면 아주 잘사는 듯 보이지만, 이상하게도 사회분위기나 전반은 좌절과 피폐, 속임수과 사기질로 점철된 요상야릇한 해괴함을 보이고 있다로서 목격관찰되다. 이는 실제 경제가 중국인들에게 돌아가고 있고 실제 한국인들에게는 전혀 돌아오지 않고 있다는 증거이며, 이렇게 만든 놈이 이건희놈이 매우 명백한 것으로 목격관찰됨 보고처리 미국수준의 펜트하우스 고급아파트들은 96%이상이 중국인들이거나 화교들로서 한국인은 고작 4%이내이거나 거의 없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이것은 이건희가 아틀란티스에서 지원한 680조원의 거액의 경제자금을 착복횡령하여 제놈이 조국으로 인식하는 중국에 가져다가 바치고, 중국국가주석직에 오르려는 의도로서 일어난 일이 매우 명백하다. IMF국가부도사태 역시도, 한국을 아예 망하게 만들고 한국인들을 가난뱅이로 만들며, 빼앗은 돈으로는 중국인들과 화교들에게 선심성 선거자금으로 악용하며 그로서 중국고위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인정을 받아서 중국국가주석직에 오르려고 자행한 것이 매우 명백하다로서 목격관찰되다. 이와같은 분석은, 대한민국의 경제시스템이 가장 활성화되고 개화되기 시작한 시기가 서기1990년부터 기산하여 서기1995년이후 1996년이었다는 점에서이다. 유흥업소나 음식점등이 활황이고 기업체들도 호황상태에 있었던 시기이며 경제의 개화시기가 바로 이시기였는데 이상하게도 갑자기 국가부도사태가 서기1997년12월 터진다. 우리가 보는 바로는 이건희 짓이다. 기아자동차부도사태도 이건희놈이 의도적으로 유발한 것이고, 실제 이건희가 자동차사업을 하려는 의지로서 기아자동차를 인수하려고 강행하다가 그랬다기 보다는, 한국경제를 일시적으로 망하게 만든후, 경제주도권을 중국인들에게 넘겨주려는 반역의도로서 자행된 것이 매우 명백하다 보고처리 이 시기에는 대량해고와 해직사태가 유발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는데 대부분은 한국인들이다. 많은 기업체가 도산한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는 도대체 왜 기업이 도산하고 부도가 나고 경제가 일거에 망가지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데, 대부분의 경제공황, 국가부도사태는 어떤 놈이 의도하여 의도적으로 자행하는 결과라는 것이 나의 명백한 믿음이다. 보고처리 미국대공황도 이건희놈이 유발시킨 것인데, 이유를 분석해보면, 미국을 영국의 식민지국가로 강제하려는 것이 목적으로서 독립전쟁이후 독자노선을 걷던 미국을 다시 독립전쟁이전의 영국식민지형태로 끌어내리고, 영연방국가에 복속시키려고 자행된 짓이었다로서 목격관찰되다. 이건희라는 놈은 말데크악룡 원본인 그 자신으로서 우습게 볼 놈이 아니다. 이른바 말둑으로 불리는 상이건희가 존재하고 박종권이 준성단급 위를 빼앗고, 서양최고명문백인으로 위전생한 서양영국이건희가 있고, 독일이건희가 있다. 전부 박종권이 것을 빼앗은 것이다 지금도 이 자는 나를 때려죽이려 하고 있다. 때려죽이면 가진 모든 것을 일거에 모조리 빼앗을수 있기에 그렇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건희는 민족반역자이며 동족배반자로서 도대체 어떻게 이런 놈이 대한민국최고재벌기업총수가 되었는지 이해할수 없는 일이다. 똑같은 방법으로 이건희의 원본래체, 원본질체를 근원점에서 영구추적영구파문영구제거영구소멸처리토록 영구처리할것 이건희는 무능과 미개함의 대명사로서 우리가 지나간 세월 목격관찰한바로는, 대단히 무능하고 미개한 자로서 평가될수 있다로서 목격관찰보고(나머지 부분은 아수라로서, 마왕으로서 그런 것이고 사람으로서 본다면 그렇다) 반도체 지원, 자동차기술지원등 제반 산업기술지원은 아틀란티스대리자인 박종권이를 통해서 이뤄진 것이지 이 자가 성취한 업적이 아니다. 다만 아틀란티스인들도 문제가 있는데, 자신들의 과거잘못을 갚으려는 의도로서 무리하게 너무 과도한 지원과 기술제공을 해주었다는 점이며, 이와같이 자행한 아틀란티스내의 주도자들을 중처벌하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아틀란티스가 한시기 가혹한 궁핍과 가난의 중처벌을 받은 것은 이번 사태와 연관된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보고처리 아틀란티스와 준성단연합은, 지구인들에게 과도지원된 모든 기술들과 산업기술과학기술들 노우하우들을 일괄소급하여 회수하고, 철퇴하며, 이후 아무런 기술지원이나 협조를 해주지 말것을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지구로부터 발을 빼고 일괄하여 철수하고, 지구인들 일에 개입하지 말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지구인들이 원본래로서 원업에 따라서 살도록 그대로 방치하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상플레이아데스연합 지시명령서 제3조 칭기스칸위원회, 준동급타계연합, 준성단연합, 아틀란티스연합, 레무리아연합, WOW연합, 상플레이아데스연합 보고참조 미국수준의 최첨단자동차생산공장 삼성자동차 그러나 자체모델하나없는 이상한 하청업체형태이다. SKD, CKD, OEM조립생산을 위한 공장으로는 지나치게 과도한 투자로서 이런 첨단공장이 하청업체수준으로 머문 이유중 하나는 이건희 때문이다. 반도체공장수준의 최첨단공장 삼성자동차공장 그러나 하청업체조립업체수준 ---------------------------------------------------------------------------- 일반적생산공장수준의 현대자동차공장 ------------------------------------------------------------------------------------------ 미국최고급펜트하우스급을 방불하게 하는 용산초고층아파트군은 미국을 방불케한다. 이건희와 이재용이 놈의 합작품인데, 국민실질소득6500US$(명목소득은 27000US$이라고 하나, 중국과 일본이 2/3를 갈라먹었으며 한국인자체로 보면 고작6500US$이다 영국여왕평가, 미국재무성평가기준)인 상황에서 도대체 어디서 돈이 나와서 이런 펜트하우스급 고급아파트를 줄줄이 짓는가를 본다면 이건희가 중국고위층, 중국극상고위상위계층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중국인들에게 반도체 이익금 650조원을 전용한 결과로 유추되며, 이재용이가 박종권이를 지옥에 감금하고 마구잡이로 구타하고 패죽이면서, 짐승수준으로 살게 한후, 대속속죄를 시키고, 박종권이의 플레이아데스중앙은행구좌로부터 무려 2600조원을 마구잡이로 인출하여 사용전용한 결과이며 이재용이 놈도, 이와같은 성과와 업적을 영국놈, 독일놈들 루마니아 그리스놈들에게 자랑하며 내가 이렇게 했다고 주장하여 극상처우를 받고, 영국5대명문귀족이 되었으며, 이후 루마니아국왕노릇까지 하고 있으며 독일의 헨리크2세로 이건희와 더불어서 같이 들어가있으며, 아우슈비츠수용소를 건설하고 몽골계열유럽백인들과 백러시아, 우크라이나, 폴란드, 헝가리 사람들을 마구잡이 학살하고 이와같은 술수로서 순수한국인들을 아우슈비츠수용소방식으로 일거에 학살하여 멸종시킨후, 한국을 중국인의 나라로 완전히 뒤바꾸려 하고 있다는 것이 목격관찰되므로, 이와같은 사태의 이면에 서있는 말데크악룡, 말데크독룡, 미마쓰놈과 더불어서, 몽골제국의 정복전쟁기간중 반드시 잡아죽여야 하는 놈으로 지목하여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독일놈들은 현재 같은 일을 두번 반복하려고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늑대개수장급, 합스부르크원수급, 나치지도자계층을 동원하여 박종권이를 추적하고 제재감금하고 있으며, 아우슈비츠처형장에서 무려 14차례에 걸쳐서 독가스살인을 자행한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지나간 650만년을 다시 되반복하려고 시도하는 무리들에 대해서 전원 원본래체원본질체를 근원점에서 영구추적영구파문영구제거영구죽음처벌토록 할것. 이 과정에서 박종권이의 전체를 희생시키고 영구조년, 영겁조년, 영원조년을 쾌락하고 즐기려는 것이 말데크악룡놈의 원본심으로서 이를 방치할 경우, 전체우주에 커다란 재앙이 유발될 것이 자명하므로 반드시 말데크종족 전체를 멸족시키는 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로서 보고처리. 특히 박종권이와 아틀란티스, 준성단휴만종족계가 엄청난 희생을 무릅쓰며 지나간 650만년간 노예로서 봉사헌신했으나 조금도 고마워하지 않으며 조금도 사례하지 아니하며 당연히 자기들이 주인으로서 너희들은 노예로서 그렇게 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조금만 수틀리면 그 자리에서 패죽이겠다고 협박공갈하고 실제 패죽이는 자들이 말데크일족이며, 지구에서 살고 있는 아플레이아데스영국인들과 아플레이아데스독일인들과 아플레이아데스중국인들이며 아플레이아데스일본인들도 가세하고 있음, 무력한 지구인, 무지와 어둠속에 갇힌 하급지구인, 인간으로 나를 우리를 전락시키고 영겁조년을 이용해처먹으며 조금도 고마워하지 않고 당연하게 여기고 맞아죽지 않는 것만도 다행으로 알라고 일갈하는 이 패악무도하고 극악무도한 잡놈들을 반드시 본보기로서 완전멸족시키는 중벌에 처해야 할 것으로 보고처리 칭기스칸위원회, 준동급타계연합, 말데크대적가능한 우주연합보고처리
고조선(古朝鮮)고구려(高句麗)신라(新羅)백제(百濟)고려(高麗)조선(朝鮮, Chosun 또는 Joseon, 중세 한국어: 됴ᇢ션·귁)대한제국[2](大韓帝國, 영어: Empire of Korea)일본통치시대(일본어: 日本統治時代 にっぽんとうちじだい[*])대한민국(한국 한자: 大韓民國)아틀란티스Atlantis레무리아(Lemuria 또는 Limuria)준성단(準星團)confirmwithstarcluster'sways준아틀란티스confirmwithAtlantis'sways관련 보고서
+22등급 박종권 서술
비파충류준초식플레이아데스29등급 서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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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관련보고
현대자동차를 만든 대한민국 최초 자체모델 포니Pony
현대 포니(영어: Hyundai Pony)는 1975년부터 현대자동차가 생산한 후륜구동 중형차이며, 대한민국 최초의 고유 모델 자동차이다. 1990년에 단종되었다.대한민국 자동차 공업의 자립을 선언한 차종으로,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차명인 포니는 조랑말을 뜻하는 영어 단어인 pony에서 유래하였다.
포드와의 기술 이전이 결렬된 후 현대자동차는 1973년부터 독자적인 고유모델 개발을 모색하였고, 이탈리아의 자동차 디자이너인 조르제토 쥬지아로가 운영하는 카로체리아인 이탈디자인에 디자인을 의뢰하였다. 이탈디자인은 1973년 9월부터 디자인을 시작하여 같은 해 10월에 4개의 스케치를 완료하였고, 품평을 거쳐 디자인을 결정하였다. 당시 현대자동차가 이탈디자인과 차량 설계 도면과 금형 제작용 프로토타입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여 지불한 비용은 120만 달러로, 당시는 엄청난 액수임에도 지불하기로 결정하였다. 포니라는 차명은 당시 대한민국에서 공모를 통하여 지었는데, 수출 지향적인 부분도 반영되었다.1974년 11월에 이탈리아 토리노 모터쇼에서 포니와 콘셉트 카인 포니 쿠페가 공개되었다. 포니 쿠페는 실제로 시판되지 못하여 콘셉트 카 단계에서 마무리되었다. 엔진은 당시 현대자동차의 기술제휴 회사였던 미쓰비시 자동차의 1,238cc 새턴 엔진과 4단 수동변속기를 적용하였으며, 미쓰비시 랜서의 후륜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포니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유모델 자동차이며, 이를 통하여 대한민국은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2번째로, 세계에서는 16번째로 고유모델 자동차를 만든 국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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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목격관찰분석한 바로는, 포니는, 아틀란티스기술진에 의하여 디자인설계되었으며, 이종동형차종으로서 이태리 피아트사에 공유된 모델로 추론된다.보고처리
외형은 다르지만, 실제 차륜과 차축등 기본뼈대와 원축도는 공유된 모델들이 아마도 피아트 혹은 이태리 자동차회사에 존재할 것이다
같은 시기 독일나치가 자동차기술을 아틀란티스에서 받기를 바랬지만, 아우슈비츠수용소문제로 거절되었다.
아마도 이 차종은 로마제국(이태리)와 대한민국이 공유한 차종일 것이다.
2022년 7월 15일 현대자동차에서 포니의 디자인을 재해석한 수소 전기차 'N Vision 74' 콘셉트카를 발표했다
디자인 컨셉은 분명히 아틀란티스 컨셉이다. 기술역시도 아틀란티스기술로 목격관찰되다.
현대자동차는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이 1946년 세운 현대자동차공업사와 1947년에 세운 현대토건사가 모체인 회사다. 1967년 포드와 합작 회사로 처음 세워졌다. 1968년 11월에 현대자동차 최초의 자동차인 포드 코티나를 출시했다. 당시 독자 기술이 없던 현대자동차는 1974년 2월 당시 영국 최대의 자동차 회사였던 브리티시 레일랜드의 부사장인 조지 턴불을 영입했다.또한 1970년대 중반부터 1985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와 기술제휴 관계에 있기도 하였으며 한때 실업야구팀 창단설이[1] 있었다.
현대자동차가 독자기술을 가진 계기는 포니승용차의 개발이다.
이는 분명히 아틀란티스로부터 전수된 자동차제작기술이다. 현대자동차 특유의 강판디자인과 원차동축 디자인들은 아틀란티스로부터 온 컨셉들이다.
이는 일본과도 명백하게 다르다.
현대자동차는 독자기술이 없었지만, 포니승용차의 독자개발을 계기로 기술을 확보하고, 대한민국 제1위의 자동차회사로 성장한다. 비록 일본자동차 회사 대비로 기술력이 떨어지는 듯 보이지만, 이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현대건설의 성장은 중동건설붐이다. 중동건설붐은, 아틀란티스 순수자본의 아랍에미레이트 투자에 있다. 아랍에미레이트 신도시들은 아틀란티스순수자본으로 투자되었다. 이를 계기로 한국건설회사들에게 중동건설붐에 참여할수 있는 계기가 주어진다. 또한 카르타고와 이집트등과의 인연들은, 리비아등 대수로 공사들과 각종 건설사업에 참여할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대한민국의 경제성장은 아틀란티스와 매우 밀접하다.
비단 반도체와 정보통신 전자산업만 관계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이와같이 보는 이유는, 이건희의 IMF유발의 이유와 원인이다. 이건희는 자동차광으로서 전세계 최고급최고가자동차들을 다량보유하고 자동차를 몰기를 좋아했다고 하지만, 대부분은 박종권이 취미를 도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건희의 자동차사업의 집착은 거짓이며 허구이다. 보고처리
만일 이건희가 정말 자동차사업을 하고자 했다면, 현대자동차 방식으로 했을 것이고, 제일 먼저 자체 자사모델을 개발했을 것이다. 현대자동차가 자동차산업관련 기술을 습득한 것은, 포니자동차의 독자개발이 계기이며, 그 기간은 10년 안팎이다. 포니자동차를 제조판매하는 기간 10년간 현대자동차는 많은 기술과 노우하우를 습득한다. 이후 20년경과시 현대자동차는 괄목할만한 기술성장을 이룬다. 이후 그랜저 시리즈를 보면, 이 자동차회사의 기술력이 일본제품과 비슷해져감을 느끼게 만든다. 보고처리
이건희는 최초에 자동차사업을 시작하면서, 기아자동차를 강제인수하려 했고, 자체모델개발은 아예 고려하지도 않는다. 최초 거액의 자본이 투자된 삼성자동차 공장 역시도 최첨단 방식으로 건설하지만, 자체모델 하나 개발하지 않고 제조공장만 거액을 투자하여 최첨단 미국수준의 공장으로 건설하는 이상한 방식을 전개한다.
실제로는, 만일 자동차사업을 정말 하고자 했다면, 먼저 자체모델, 자사모델을 디자인개발하고, 이를 해외관련자동차기업 혹은 기타 연관된 기업체에서 CKD, SKD 방식으로 시제품 생산을 했어야 했다. 그런 연후에 시장의 반응과 자동차제품의 성능품질등을 평가하고, 일반적으로 보통수준의 생산공장을 건설하고 소량으로 시제품형태의 생산을 시도했어야 한다
그러한 과정을 동반하면서 유관 다른 업체와 협력하던지 아니면 인수회사를 찾았어야 했다. 하지만 이 사람은 독자모델개발은 전혀 고려치 않았고, 오로지 일본 닛산자동차회사 제품을 OEM SKD, CKD방식으로만 조립생산하는 것을 고집하는 가운데, 기아자동차를 강제인수하려 했고, 과정에서 기아자동차를 단기자금경색을 유발하여 결국 부도를 내었으며 기아자동차의 부도는 대한민국의 IMF국가부도사태의 결정타가 된다.
우리가 보는 바로는, 현대자동차방식으로 독자모델을 먼저 개발하고, 제품생산은, 해외기업체들에게 의뢰하여 일정기간 협력하는 방식으로 생산하여 반응을 본후, 천천히 자체생산공장을 건설하고, 관련기술을 확보하는 과정을 거쳤다면, 불필요한 투자낭비와 IMF부도사태를 막을수 있었다 보고처리
현대자동차 역시도 자체모델 개발이전에는 해외자동차전문기업들로부터 기술을 전수받거나 조립생산하는 방식을 거쳤을 것이다. 여기부터는 나도 잘 모르므로, 더 말할수는 없는데 다만, 현대자동차가 독자기술을 가질수 있었던 계기가 독자모델의 개발이며, 아틀란티스로부터 전수된 기술때문이라는 점이다. 실제로 지구인수준에서 자동차를 개발하고 운용할수 있는 능력은 없다
독일이 기술을 자랑하지만, 이것도 전부 아틀란티스기술이다.
참고로 닛산자동차사업주는 아플레이아데스2대수장이며, 혼다로 알려진 사람으로 목격관찰되다. 일본의 많은 기업체들에는 영국여왕이 개입된다. 영국여왕남편노릇을 하던 이건희가 전적으로 일본회사에 의존하며, 독자모델개발은 고려치 않고, 오로지 기아자동차의 강제인수를 강행하고, 무리한 과도투자로서 고가의 첨단공장을 선건설한 것은, 국가부도사태를 의도적으로 유발하려 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결국 이건희의 기아자동차 강제인수시도는, 기아자동차 부도를 유발하고 IMF국가부도사태의 원인이 되는데, 실제 IMF국가부도사태의 원인을 살펴보면
아틀란티스로부터 지원된 반도체560조원의 경상흑자와 매년경신되는 수십수백조원의 이익들 그리고 아틀란티스를 이용해서 반도체분야를 독점하는 술수로서, 삼성전자가 매년 엄청난 이익을 경신하고 대한민국전체경제를 좌지우지하는 것처럼 성장하자, 교만무도해진 이건희가 금융경제시스템과 부동산경제시스템을 충동하여, 아직은 그럴 시기가 아닌 상태에서 무리한 차입경영과 달러사채놀음(해외)을 부추긴 결과로서 단기외화(달러)의 유동성문제가 발생되었고, 그로서 실제 경제는 이상이 없는데, 금융경제와 차입경제, 외환달러유통경제에 문제가 생겼고, 이를 기화로 국가부도사태를 선언하고, 대한민국경제를 완전히 망가뜨렸다고 유추되며, 이것을 계기로 해서, 한국인들을 더 가난하게 만들고, 한국인에게 돌아갈 부요함을 전부 가로채고 빼앗으며 이를 중국인들에게 넘겨주고, 중국으로 이전시키는 교활한 술수로 악용했다고 목격관찰되다 보고처리
이건희는 반도체 이익금 650조원~900조원을 대한민국경제시스템으로 선순환시키지 않았으며, 이를 착복하여 영국여왕비밀계좌와 스위스비밀계좌에 분산예치했으며, 이 엄청난 돈을 가지고, 중국국가상무위원, 중국국가주석직을 얻으려 했으며, 과정에서 엄청난 돈을 중국의 고위관리들과 상위극상계층에게 뿌려댄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보고처리
작금의 한국경제를 보건대, 펜트하우스형의 최고급아파트(미국수준)들이 줄줄이 건설되고 어디를 가든 최고급형 아파트들이 우후죽순들어서는데, 이상한 것은, 한국인경제자체는 점점 피폐하고 궁색하고 좌절스러운 요상한 형태의 경제체제로 목격관찰된다는 점이다. 만일 이것이 한국인경제로서 선순환하여 한국인경제의 부흥과 발전 활기로서 돌았다면 분명히 사회분위기나 기타 감지되는 것들은 상당히 좋게 느껴졌을 것이며, 꼭 이것이라고 말할수 없는 풍요함과 여유들이 사회전반으로 확산되었을 것이나, 작금의 경제는, 마치 지옥의 도시를 방불하며, 분명히 최고급형 미국수준의 펜트하우스등급의 고급아파트가 줄줄이 들어서고(특히 용산재개발현장을 가보면 미국수준이다) 겉으로 보면 아주 잘사는 듯 보이지만, 이상하게도 사회분위기나 전반은 좌절과 피폐, 속임수과 사기질로 점철된 요상야릇한 해괴함을 보이고 있다로서 목격관찰되다. 이는 실제 경제가 중국인들에게 돌아가고 있고 실제 한국인들에게는 전혀 돌아오지 않고 있다는 증거이며, 이렇게 만든 놈이 이건희놈이 매우 명백한 것으로 목격관찰됨 보고처리
미국수준의 펜트하우스 고급아파트들은 96%이상이 중국인들이거나 화교들로서 한국인은 고작 4%이내이거나 거의 없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이것은 이건희가 아틀란티스에서 지원한 680조원의 거액의 경제자금을 착복횡령하여 제놈이 조국으로 인식하는 중국에 가져다가 바치고, 중국국가주석직에 오르려는 의도로서 일어난 일이 매우 명백하다. IMF국가부도사태 역시도, 한국을 아예 망하게 만들고 한국인들을 가난뱅이로 만들며, 빼앗은 돈으로는 중국인들과 화교들에게 선심성 선거자금으로 악용하며 그로서 중국고위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인정을 받아서 중국국가주석직에 오르려고 자행한 것이 매우 명백하다로서 목격관찰되다.
이와같은 분석은, 대한민국의 경제시스템이 가장 활성화되고 개화되기 시작한 시기가 서기1990년부터 기산하여 서기1995년이후 1996년이었다는 점에서이다. 유흥업소나 음식점등이 활황이고 기업체들도 호황상태에 있었던 시기이며 경제의 개화시기가 바로 이시기였는데 이상하게도 갑자기 국가부도사태가 서기1997년12월 터진다. 우리가 보는 바로는 이건희 짓이다.
기아자동차부도사태도 이건희놈이 의도적으로 유발한 것이고, 실제 이건희가 자동차사업을 하려는 의지로서 기아자동차를 인수하려고 강행하다가 그랬다기 보다는, 한국경제를 일시적으로 망하게 만든후, 경제주도권을 중국인들에게 넘겨주려는 반역의도로서 자행된 것이 매우 명백하다 보고처리 이 시기에는 대량해고와 해직사태가 유발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는데 대부분은 한국인들이다. 많은 기업체가 도산한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는 도대체 왜 기업이 도산하고 부도가 나고 경제가 일거에 망가지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데, 대부분의 경제공황, 국가부도사태는 어떤 놈이 의도하여 의도적으로 자행하는 결과라는 것이 나의 명백한 믿음이다. 보고처리
미국대공황도 이건희놈이 유발시킨 것인데, 이유를 분석해보면, 미국을 영국의 식민지국가로 강제하려는 것이 목적으로서 독립전쟁이후 독자노선을 걷던 미국을 다시 독립전쟁이전의 영국식민지형태로 끌어내리고, 영연방국가에 복속시키려고 자행된 짓이었다로서 목격관찰되다.
이건희라는 놈은 말데크악룡 원본인 그 자신으로서 우습게 볼 놈이 아니다.
이른바 말둑으로 불리는 상이건희가 존재하고 박종권이 준성단급 위를 빼앗고, 서양최고명문백인으로 위전생한 서양영국이건희가 있고, 독일이건희가 있다. 전부 박종권이 것을 빼앗은 것이다
지금도 이 자는 나를 때려죽이려 하고 있다. 때려죽이면 가진 모든 것을 일거에 모조리 빼앗을수 있기에 그렇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건희는 민족반역자이며 동족배반자로서 도대체 어떻게 이런 놈이 대한민국최고재벌기업총수가 되었는지 이해할수 없는 일이다. 똑같은 방법으로 이건희의 원본래체, 원본질체를 근원점에서 영구추적영구파문영구제거영구소멸처리토록 영구처리할것
이건희는 무능과 미개함의 대명사로서 우리가 지나간 세월 목격관찰한바로는, 대단히 무능하고 미개한 자로서 평가될수 있다로서 목격관찰보고(나머지 부분은 아수라로서, 마왕으로서 그런 것이고 사람으로서 본다면 그렇다) 반도체 지원, 자동차기술지원등 제반 산업기술지원은 아틀란티스대리자인 박종권이를 통해서 이뤄진 것이지 이 자가 성취한 업적이 아니다.
다만 아틀란티스인들도 문제가 있는데, 자신들의 과거잘못을 갚으려는 의도로서 무리하게 너무 과도한 지원과 기술제공을 해주었다는 점이며, 이와같이 자행한 아틀란티스내의 주도자들을 중처벌하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아틀란티스가 한시기 가혹한 궁핍과 가난의 중처벌을 받은 것은 이번 사태와 연관된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보고처리
아틀란티스와 준성단연합은, 지구인들에게 과도지원된 모든 기술들과 산업기술과학기술들 노우하우들을 일괄소급하여 회수하고, 철퇴하며, 이후 아무런 기술지원이나 협조를 해주지 말것을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지구로부터 발을 빼고 일괄하여 철수하고, 지구인들 일에 개입하지 말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지구인들이 원본래로서 원업에 따라서 살도록 그대로 방치하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상플레이아데스연합 지시명령서 제3조
칭기스칸위원회, 준동급타계연합, 준성단연합, 아틀란티스연합, 레무리아연합, WOW연합, 상플레이아데스연합 보고참조
미국수준의 최첨단자동차생산공장 삼성자동차 그러나 자체모델하나없는 이상한 하청업체형태이다. SKD, CKD, OEM조립생산을 위한 공장으로는 지나치게 과도한 투자로서 이런 첨단공장이 하청업체수준으로 머문 이유중 하나는 이건희 때문이다.
반도체공장수준의 최첨단공장 삼성자동차공장 그러나 하청업체조립업체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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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생산공장수준의 현대자동차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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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최고급펜트하우스급을 방불하게 하는 용산초고층아파트군은 미국을 방불케한다. 이건희와 이재용이 놈의 합작품인데, 국민실질소득6500US$(명목소득은 27000US$이라고 하나, 중국과 일본이 2/3를 갈라먹었으며 한국인자체로 보면 고작6500US$이다 영국여왕평가, 미국재무성평가기준)인 상황에서 도대체 어디서 돈이 나와서 이런 펜트하우스급 고급아파트를 줄줄이 짓는가를 본다면 이건희가 중국고위층, 중국극상고위상위계층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중국인들에게 반도체 이익금 650조원을 전용한 결과로 유추되며, 이재용이가 박종권이를 지옥에 감금하고 마구잡이로 구타하고 패죽이면서, 짐승수준으로 살게 한후, 대속속죄를 시키고, 박종권이의 플레이아데스중앙은행구좌로부터 무려 2600조원을 마구잡이로 인출하여 사용전용한 결과이며 이재용이 놈도, 이와같은 성과와 업적을 영국놈, 독일놈들 루마니아 그리스놈들에게 자랑하며 내가 이렇게 했다고 주장하여 극상처우를 받고, 영국5대명문귀족이 되었으며, 이후 루마니아국왕노릇까지 하고 있으며 독일의 헨리크2세로 이건희와 더불어서 같이 들어가있으며, 아우슈비츠수용소를 건설하고 몽골계열유럽백인들과 백러시아, 우크라이나, 폴란드, 헝가리 사람들을 마구잡이 학살하고 이와같은 술수로서 순수한국인들을 아우슈비츠수용소방식으로 일거에 학살하여 멸종시킨후, 한국을 중국인의 나라로 완전히 뒤바꾸려 하고 있다는 것이 목격관찰되므로, 이와같은 사태의 이면에 서있는 말데크악룡, 말데크독룡, 미마쓰놈과 더불어서, 몽골제국의 정복전쟁기간중 반드시 잡아죽여야 하는 놈으로 지목하여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독일놈들은 현재 같은 일을 두번 반복하려고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늑대개수장급, 합스부르크원수급, 나치지도자계층을 동원하여 박종권이를 추적하고 제재감금하고 있으며, 아우슈비츠처형장에서 무려 14차례에 걸쳐서 독가스살인을 자행한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지나간 650만년을 다시 되반복하려고 시도하는 무리들에 대해서 전원 원본래체원본질체를 근원점에서 영구추적영구파문영구제거영구죽음처벌토록 할것. 이 과정에서 박종권이의 전체를 희생시키고 영구조년, 영겁조년, 영원조년을 쾌락하고 즐기려는 것이 말데크악룡놈의 원본심으로서 이를 방치할 경우, 전체우주에 커다란 재앙이 유발될 것이 자명하므로 반드시 말데크종족 전체를 멸족시키는 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로서 보고처리. 특히 박종권이와 아틀란티스, 준성단휴만종족계가 엄청난 희생을 무릅쓰며 지나간 650만년간 노예로서 봉사헌신했으나 조금도 고마워하지 않으며 조금도 사례하지 아니하며 당연히 자기들이 주인으로서 너희들은 노예로서 그렇게 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조금만 수틀리면 그 자리에서 패죽이겠다고 협박공갈하고 실제 패죽이는 자들이 말데크일족이며, 지구에서 살고 있는 아플레이아데스영국인들과 아플레이아데스독일인들과 아플레이아데스중국인들이며 아플레이아데스일본인들도 가세하고 있음, 무력한 지구인, 무지와 어둠속에 갇힌 하급지구인, 인간으로 나를 우리를 전락시키고 영겁조년을 이용해처먹으며 조금도 고마워하지 않고 당연하게 여기고 맞아죽지 않는 것만도 다행으로 알라고 일갈하는 이 패악무도하고 극악무도한 잡놈들을 반드시 본보기로서 완전멸족시키는 중벌에 처해야 할 것으로 보고처리
칭기스칸위원회, 준동급타계연합, 말데크대적가능한 우주연합보고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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